'' 검색중입니다.
등록일 : 2025. 09. 12
조회수 : 107
심리상담 바우처 홍보 슬로건 공모전
■ 참가 자격
- 심리상담 바우처 사업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
(개인/팀 제한 없음)
■ 공모 분야
- 슬로건
■ 공모 주제
[슬로건]
- 심리상담 바우처 사업의 친근하고 따뜻한 이미지 표현
- 심리상담에 대한 접근성 제고
[사업 별칭]
- 기억하기 쉽고 친근한 사업 별칭
- 응모한 슬로건과 연계된 사업 별칭
[예시]
- 본 사업명 : 전국민마음투자지원사업
- 슬로건 : 이제 마음건강을 돌봐야 할 때
- 사업 별칭 : 이.맘.때
→ 전국민마음투자지원사업의 홍보 슬로건인 "이제 마음건강을 돌봐야 할 때"를 줄여서 만든 별칭
■ 시상 내역
- 최우수상(1팀) : 30만원
- 우수상(2팀) : 10만원
- 장려상(5팀) : 소정의 상품권
■ 공모 일정
- 접수 기간 : 2025. 9. 15.(월) ~ 9. 26.(금)
- 결과 발표 : 2025. 10. 13.(월) / 선정팀에게 유선 연락
■ 접수 방법
- 구글 폼 접수 : forms.gle/QG2Az274nrpWL6Ux6
■ 심사 방법
[1차 심사]
- 3개 학회가 함께 구성한 심사위원회에서 심사
- 사업의 취지와 공모 주제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15팀 1차 선발
[2차 심사 : 온라인 투표]
- 1차 심사에서 선발된 15개 작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 진행
- 투표에는 *3개 학회 학회원 참여
*한국상담심리학회, 한국상담학회, 한국임상심리학회
■ 유의 사항
- 동일 · 유사 제안이 있을 경우, 먼저 제출한 응모자에게 우선권 부여
- 최종 선정작의 저작권은 주관 학회에 귀속됨
■ 문의 사항
- 한국상담심리학회 전국민마음투자 지원사업 TFT : mindcare@krcpa.or.kr
주최
교육부, 환경부, 기상청
25.04.02~25.11.07 (D-56)
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
25.08.05~25.09.30 (D-18)
교육부, 17개 시도교육청
25.09.01~25.09.30 (D-18)
경기도한의사회, 경기일보
25.11.24~25.12.05 (D-73)
AI 서비스기획 실무경험 - 미래교실 AI 솔루션 공모전
처음 시작하는 창업: PSST Problem 실전 경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