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' 검색중입니다.
등록일 : 2025. 09. 17
조회수 : 112
■ 직무선택
Track 01 : Product Marketer League
- 공모주제 : 현재 식품 시장 트렌드에 대응할 수 있는 CJ제일제당 신제품을 제안하고, 출시 전략을 세워주세요.
Track 02 : Digital Marketer League
- 공모주제 : CJ제일제단의 브랜드/타깃 소비자를 정하고, 그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제안해 주세요.
■ 주요 혜택
- 채용 연계 + 공모전 참여 경험
- 상금 및 인증서 수여
- 마케팅 현직자 피드백 세션
■ 최종 선정자 혜택
- 결선 PT 통과 시 CJ제일제당 마케팅 직무 최종 합격(26년 03월 이후 졸업 시 입사 가능 시기 전 추가 면접 진행될 수 있습니다.)
- 우수 참가자 대상으로 상금 및 상장 수여
- 본선 PT 참여자 대상으로 참여 인증서 수여
- 마케팅 전문가의 커리어&아이디어 멘토링
■ 상금
- 대상 300만원(1명)
- 최우수상 100만원 (최대 2명)
■ 지원기간
- 2025. 09. 10(수) ~ 09. 24(수) 17:00
■ 지원자격
- CJ제일제당과 마케팅에 관심있는 3학년 이상 재학생 및 기졸업자(개인 지원)
■ 지원방법
- CJ그룹 채용 홈페이지 지원서 접수
STEP 01
- 원하는 직무를 선택하고, 주제에 맞는 아이디어를 고안해 주세요.
STEP 02
- 지원자분의 아이디어에 대한 간결한 컨셉보드를 작성해 주세요.
(아래 직무별 가이드라인에 맞춰 작성해 주세요.)
[Product Marketing 직무 가이드라인]
- 아이디어 제품명
- 착안 트렌드
-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
- 제품의 차별적 경쟁력 + 소비자에게 주는 핵심 가치
- 출시 경로
[Digital Marketing 직무 가이드라인]
- 아이디어 캠페인명
- 선택 브랜드
- 운영 플랜
- 캠페인의 차별화 포인트 + 소비자에게 주는 핵심 가치
STEP 3
- CJ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자 정보, 자기소개서, 아이디어 컨셉보드를 입력해 주세요.
(아이디어 컨셉보드는 자기소개서 입력 가능합니다.)
STEP 04
- 정보를 모두 작성한 후 제출해 주세요.
■ 전형안내
- 접수기간 : 9. 10(수) ~ 9. 24.(수)
- 온라인 설명회 : 9. 15.(월) 14:00~17:00, 온라인 라이브 참여
- 1차 결과 발표 : 10월 말
- 피드백 세션 : 10월 말(온라인)
- 본선 PT : 11월 중 (오프라인)
- 결선 PT : 12월 초 (오프라인)
- 최종 면접 및 입사 : 1dnjf
*전형별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*26년 2월 이내 졸업자는 PT와 함께 직무 적합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며, 졸업 시기에 따라 면접 및 입사 일정은 상이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주최
교육부, 환경부, 기상청
25.04.02~25.11.07 (D-50)
한국노총
25.08.29~25.11.16 (D-59)
(사)한국자원순환산업진흥협회
25.07.01~25.09.30 (D-12)
고용노동부
25.09.01~25.10.15 (D-27)
코레일 해커톤 l 내일路(로) 해커톤 2025
2025 제19회 대한민국 공공건축상 공모전